일요일, 5월 14, 2006

[공지] 신형 블로그 오픈





야후! 블로그에서 블로거(blogspot)로 넘어오는 과도기 단계입니다. 당분간 두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할 계획이지만, 6월부터는 블로거(blogspot)에만 새 글이 올라오게 됩니다.



신형 블로그 피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자 사용하시는 소프트웨어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 ATOM는 http://jhrogue.blogspot.com/atom.xml입니다

  • RSS는 http://feeds.feedburner.com/blogspot/ASpE입니다



기존 야후! 블로그를 이용하는 독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 좋은 내용으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06년 5월 14일 jrogue군 올림

EOB(End of Blog)

댓글 9개:

  1. folkeun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불행중 다행으로 RSS 리더기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속속 blogger로 등록을 바꿔주고 계십니다. ;)

    직접 홈 페이지로 들어오시는 분들께서 불편하실 것 같아 걱정입니다.

    - jrogue군

    답글삭제
  2. 이사 축하드리고 환영합니다. ^^~

    답글삭제
  3. 이사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RSS 리더에도 새로 등록했습니다. :)

    답글삭제
  4. 너도 왔구나.

    참고로 나도 같은 스킨 사용하는데, 이 스킨은 아마도 800x600 해상도 기준으로 만들어진 것이라 1024 해상도를 기준으로 하려면 템플릿 중간에 width:660px 따위를 200정도만 늘려 주면 괜찮아진다.

    답글삭제
  5. 모두 모두 반갑습니다. HTML 태그를 사용해서 직접 블로그 자료를 만드니 기분이 참 묘합니다. ;)

    - jrogue

    답글삭제
  6. 이사 감축드립니다. 좀더 자유로운 블로깅이 되시겠군요. 자주 오겠습니다.
    (개인적으로 Blogger는 처음 방문합니다. 혹시 테터툴즈를 사용하시지않는 이유를 여쭈어봐도 될까요?^^; 계정 때문이신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