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9, 2008

[일상다반사] "열씨미와 게을러의 리눅스 개발 노하우 탐험기" 저자(?) 직강 오프라인 세미나 공지



지난번 The Way Of Approaching: 1. The easy way to manage project(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한 쉬운 방법)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신 분을 위해 오는 10월 9일 저녁 7시부터 한빛미디어와 함께 열씨미와 게을러의 리눅스 개발 노하우 탐험기라는 제목으로 유사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한 번 더 만들어보았다.



지난번 TWOA 세미나 때 진행 과정에서 시간 부족으로 인해 가장 중요한(!) 마지막 부분에서 고전했기에, 이번에는 경험을 살려서 세미나 진행 방식에 조금 변화를 줄 예정이다. 어떻게 진행할지 궁금하신 분께서는 행사 페이지에 등록하신 다음에 직접 와서 보시라! ;)



뱀다리: 행사 당일날 열씨미와 게을러... 책 들고 오시면 저자 사인해드리겠다(이런 부류의 책은 출판사 사정에 따라 언제 절판될지 모르는 나름 very rare item이라서... 저자 사인까지 받아두면 누가 알아? 중고 시장에서 높은 값을 받을지. 낄낄...).



EOB

댓글 2개:

  1. 구포도서관에 있는 '열씨미와...' 책을 보니 참 기분이 묘하더군요.
    리눅스에 대해 아는 건 없지만 한번 빌려볼까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고 말이죠..ㅎㅎ

    답글삭제
  2. yes24 컴퓨터와 인터넷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서 즐거운 마음으로 읽었는데, 오프라인 세미나가 열린다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좋은 행사가 평일에 열려서, 참석하기 어려운 점이 아쉽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