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01, 2010

[일상다반사] 2010년 여름 특별 이벤트

B급 프로그래머 블로그 독자 여러분께서 학수고대하던 시간이 왔다. 여름 특별 이벤트! 선물로 드릴 책을 고르기 위해 책장을 뒤져보니 다음과 같은 후보가 나왔다. 이번에 드릴 선물은 일부 몰지각한 책 때문에 무게와 부피가 무지막지(!)하므로 닭 한 마리 잡을 힘도 없는 B급 프로그래머 체력을 고려해 일단 여기까지만...



비 컴퓨터 부문





컴퓨터 부문





아, hl1oap님께서 B급 프로그래머 애독자를 위해 특별히 협찬하신 의외의 선물도 있다.




  • 240P DDR3 1066 메모리(1GBytes): 제조사는 Transcend

  • Sentinel SuperPro SDK: USB 타입 키와 CD-ROM 포함(9x/NT/2000/XP), 참고로 멀티플랫폼(리눅스, 맥 OS X, 솔라리스, AIX)을 지원한다고 적혀있다.


이제 이벤트 관련 공지 내용이 이어진다. 여러 차례 이벤트를 진행했으므로 독자 여러분들도 이미 익숙해졌으리라 믿는다.




  1. 응모 기한: 8월 4일(수) 23시 50분까지다.
  2. 이벤트 응모 대상: 이 블로그 독자라면 누구나 가능! 하지만 트위터 독자가 100% 유리하다는 사실은 이야기 안 봐도 DVD다. RSS 독자들도 불리한 상황이라고 보면 틀림 없을 것이다. 대세는 트위터(응?)!
  3. 이벤트 당첨 방식: 늘 그렇듯 댓글 선착순이다. 대신 한 명이 싹쓸이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1인당 하나만 신청이 가능하다.
  4. 우편물 배송 방식: (B급 프로그래머가 비용을 모두 부담하는) 일반 우편 발송을 따른다. 등기나 택배를 이용할 경우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5. 신청 방식: 신청은 이 블로그 기사에 대한 _선_ 리플 _후_ 전자편지다. 반드시 댓글부터 먼저 달고 전자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댓글을 달고 나서 혹시 누가 먼저 선수를 치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라. B급 프로그래머 전자 편지 주소는 jrogue@쥐메일(다들 아실거다. ㅋㅋ).com이다.
  6. 전자편지 작성 방식: 전자편지 제목은 '[책 이벤트 신청] (댓글에 사용한 id) 책 이름'을 따른다(예: [책 이벤트 신청] (jrogue) 리눅스 커널 심층 분석). 본문 내용에는 신청한 책 이름, 신청인 이름과 주소와 우편번호(!)를 적으면 된다.
  7. 발송 예정일: 아무리 늦어도 8월 10일(화) 이전에 모두 발송할 계획이다.
  8. 이벤트 마감 기한까지 신청하지 않은 책은 어떻게 되나? 8월 7일(토)에 모두 폐기된다. 즉, 버스 떠난 뒤에는 소용없으므로 잽싸게 신청하시라!
  9. 접수 완료된 책은 어떻게 알 수 있나? 8월 5일(목)에 블로그로 이벤트 당첨자(?)를 최종 공지하겠다. 물론 댓글을 잘 보면 되긴 하다.


이번에도 휴가간 독자 여러분들께서는, 무더위와 싸우고 있는 불쌍한(?) 독자 여러분들께 양보했다고 생각하시면 배가 덜 아프시리라. 앗! 생각해보니 스마트폰이 있구나! T_T



EOB

댓글 15개:

  1. '슈퍼 괴짜 경제학'을 갖고 싶어요. ^^

    답글삭제
  2. 저는 '엔터프라이즈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를 갖고 싶네요 ^^

    답글삭제
  3. '돈 걱정 없는 30년을 위한 분산 투자의 법칙' 찜합니다 ^.^

    답글삭제
  4. 찰스 페졸드의 WPF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5. 휴 글은 제가 제일 먼저 본거 같은데 넥서스원에서 덧글 입력 안되서 오페라 깔고 삽질했네요. ㅎㅎ
    스마트폰이 이럴때 좋군요.

    답글삭제
  6. DNS와 BIND(개정 4판)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8. 240P DDR3 1066 메모리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9. 쩝.. 책 신청하고 싶었는데 신청하고 싶었던 책은 이미 다 신청들 하셨네요ㅎ 대신 메모리라도 신청해야 겠네요ㅎㅎ

    답글삭제
  10. 리눅 스 커널 심층 분석(1판: 커널 2.4)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11. 리눅스 방화벽! 신청합니다. ;)

    답글삭제
  12. 새벽에 아이팟으로 댓글읓 남겨 책하나 보려고 합니다 리눅스 방화벽 인가...그것으소 .. 이렇게 쓰면 되는가 ^^;;

    답글삭제
  13. 엔터프라이즈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앗 아 책이 더 끌리네요 엑스퍼xper때문인가...^^;

    답글삭제
  14. '리눅스 커널 심층 분석(1판: 커널 2.4)' 인기가 없네요.^^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1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