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04, 2011

[일상다반사] 설 맞이 간이 이벤트

공지: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어버렸다. :) 해당 책에 신청하신 분의 ID를 적어놓았으므로 gmail로 편지 주시면 감사하겠다. 매 추석/설마다 빠짐없이 찾아오시는 애독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린다. 꾸버억~~~



아마 설 맞이 이벤트가 안 올라오기에 실망한 독자분들이 많으시리라. 하지만 이를 노려 잽싸게 허를 찔러보겠다.



일단 이벤트 선물부터 살펴보자. 참고로 이번을 마지막으로 컴퓨터 서적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하겠다(이유는? 요즘에는 컴퓨터 책은 잘 안 사본다는 슬픈 이야기... 꼭 필요하면 그냥 아마존에서 ebook으로 사보련다.).





책은 총 8권이지만 1, 2권으로 나눠진 책은 한 묶음으로 같이 드리겠다(총 여섯 분께서 행운을 차지하리라...). 자 그러면 이벤트 관련 공지 사항을 다시 한번 정리한다.




  1. 응모 기한: 2월 6일(일) 23시 50분까지다.
  2. 이벤트 응모 대상: 지금까지 이 블로그에 댓글을 한 번이라도 올리신 분(각자 양심에 맡기겠지만... 댓글 다신 분 ID는 (몇 명 되지 않기에) 다 알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기억하자! 뭐 당연한 이야기지만... 악플이나 (특히 사람 열 받게 만드는) 스팸성 댓글을 올리신 분(?)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다.)
  3. 이벤트 당첨 방식: 뭐 늘 그렇듯 댓글 선착순이다. 대신 한 명이 싹쓸이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1인당 하나만 신청이 가능하다.
  4. 우편물 배송 방식: 이번에도 역시 일반 우편 발송을 따른다. 등기나 택배를 이용할 경우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5. 신청 방식: 신청은 이 블로그 기사에 대한 _선_ 리플 _후_ 전자편지다. 반드시 댓글부터 먼저 달고 전자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댓글을 달고 나서 혹시 누가 먼저 선수를 치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라. B급 관리자의 전자 편지 주소는 jrogue@쥐메일(다들 아실거다. ㅋㅋ).com이다.
  6. 전자편지 작성 방식: 전자편지 제목은 '[책 이벤트 신청] (댓글에 사용한 id) 책 이름'을 따른다(예: [책 이벤트 신청] (jrogue) 전염병의 문화사). 본문 내용에는 신청한 책 이름, 신청인 이름과 주소와 우편번호(!)를 적으면 된다.
  7. 발송 예정일: 2월 15일(화) 이전에 모두 발송할 계획이다.
  8. 접수 완료된 책은 어떻게 알 수 있나? 여기 댓글로 최종 결과를 정리하겠다.



일일이 답장이나 댓글을 드리지 못하더라도 애독자 여러분들의 열렬한 성원(댓글, 트위터 멘션, 기타 등등)은 맘 속으로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그러면 얼마 남지 않은 설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



EOB

댓글 14개:

  1.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꿈꾸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꿈꾸다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3. 헛 늦었네요 그럼 사회적 원자로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4. 전염병의 문화사 신청

    답글삭제
  5. 육식 건강을 망치고 세상을 망친다(1, 2권)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6. 하나만 남았네요
    음식혁명 @sungjin_lee

    답글삭제
  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9. 육식 건강을 망치고 세상을 망친다(1, 2권)
    저도 부탁합니다.

    답글삭제
  10. 아하! 아직 대한민국사가 남아있군요 :)

    대한민국사를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11.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당첨자는 본문 참조). 아직 주소를 안 보내주신 분들께서는 잊어먹기 전에 서둘러주시길... ;)

    애독자 여러분들께서는 2011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jrogue

    답글삭제
  12. 앜!!!!! ^^;;; 늦어버리다니요....

    답글삭제
  13. 아마존에서 ebook을 사시겠다는 건 킨들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답글삭제
  14. Kiju님 댓글이 엄청난 예리함을 전달해주네요... 댓글을 안달수가 없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