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면 도움이 되는 개발 이야기(알도개)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무한 루프에 빠진 개발자 논쟁 시리즈: 2편 추상화의 허와 실이다.
방송 자료는 전체 공개되어 있으며, 슬라이드셰어에서 보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하이라이트를 요약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00:00 소개
 - 00:37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떡밥
 - 01:16 What-How 딜레마
 - 02:38 점점 추상화가 강조되는 이유는
 - 04:52 스킨 인 더 게임
 - 05:54 언제 추상화에 집중해야 하나?
 - 08:10 언제 추상화의 이면으로 파고들어야 하나?
 - 10:02 결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