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03, 2010

[일상다반사] 2010년 여름 특별 이벤트 결과

아니나 다를까 이번에도 성황리에 이벤트 행사가 끝났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드린다. 꾸벅! 이벤트 결과를 정리하겠다.




  • 슈퍼 괴짜 경제학: zizukabi님(1착 늘 감사드립니다.)
  • 돈 걱정 없는 30년을 위한 분산 투자의 법칙: xlos님(email 주소를 이벤트 내용에 안 적어서 섭하셨죠?)
  • DNS와 BIND(개정 4판): crazytazo님(부지런한 사람에게 행운이!)
  • 찰스 페졸드의 WPF: izlei님(스마트폰 덕택에...)
  • 엔터프라이즈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Jun Hwan Kim님(동작이 아주 빠르십니다)
  • 리눅스 커널 심층 분석(1판: 커널 2.4): POD님(3판이 나오는데 1판을 드려 죄송...)
  • 리눅스 방화벽: Archmond님(리눅스에도 손길을 뻗히시다니... ㅎㅎ)
  • 240P DDR3 1066 메모리(1GBytes): 낭창님(메모리 잘 쓰시기 바랍니다)
  • Sentinel SuperPro SDK: USB 타입 키와 CD-ROM 포함: 이 제품은 인기가 없어요. 엉엉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고무된 B급 관리자의 이벤트는 멈추지 않는다. 조만간 나올 새(!) 책 이벤트도 기대하시라!



뱀다리: 동일한 책을 놓고 늦게 신청하신 분들은 우선 순위에서 밀렸으므로 항의 편지를 보내주시면 아니 된다. 일요일과 연휴 기간에 주로 이벤트를 진행하므로 앞으로 노는 날에 블로그 잘 감시하시다 보면 떡이 생길지도...



EOB

댓글 2개:

  1. 혹시 조만간 나올 새 책이 제가 생각하는 그 책이라면, 저는 매일 15번씩 블로그에 들어오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이벤트네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그 책은 이번에 출간되면 같은 제목의 책이 3권이 되는 그 책입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