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4, 2006

[일상 다반사] 리눅스월드 컨퍼런스 & 엑스포




2006년 6월 5일부터 7일까지 리눅스 월드 컨퍼런스 & 엑스포가 우리나라에서 열린다. 모르고 계신 분이 많은 듯 해서 잠깐 설명해보자면...



IDG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존 홀(DEC, 알파 리눅스 이식 선구자, 현재 리눅스 인터네셔날 대표), 스튜어트 코헨(OSDL 대표), 제레미 엘리슨(노벨, 삼바 프로젝트 리더), 스콧 핸디(IBM, 리눅스 총괄 부사장)등이 참석해서 기조 연설을 한다고 한다. 관심 있는 분은 간만에 리눅스 분야의 태두들이 등장하므로 한번쯤 관심을 보여도 좋겠다.



jrogue군도 어떻게 된지 몰라도 여튼 꼽사리 끼어서 세미나 하나(6일 화요일 15:20 ~ 16:20, 세션 B6-2 '리눅스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임베디드 플랫폼으로 이식하기'를 맡게 되었다. T_T jrogue군 독자 중에서 참석하실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다. 다행히 오늘 발톱이 쑥 나오긴 했지만(기껏 한글로 만들어 놓았더니 발송 당일에 영어로 만들어 달라는 황당한(?) 태클이 들어왔다. 미리 말을 했으면 이중으로 일을 안하지...) 영문으로 발표자료를 완성 시켰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세부 내역을 살펴보면 되겠다.



그런데... 지금 사전 등록 페이지를 살펴보니 등록 비용이 결코 _차카지_ 않다. 책이나 세미나에 결코 돈을 아끼지 않는 jrogue군이 봐도 대략 난감한 수준이니(직접 보시라. T_T) jrogue군은 6월 6일에 아침부터 강사 명찰을 달고 나서 얼굴에 철판 깐 다음에 여기저기 쏘다녀야겠다.



기타 전반적인 행사 개요는 inews24리눅스월드 코리아를 참조하기 바란다.



EOB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