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8, 2020

[B급 프로그래머] 11월 4주 소식(개발/관리도구, 고성능 서버/데이터베이스 부문)

(오늘의 짤방: 딱 ER diagram이나 class diagram. 한국인에겐 관계를 표현한 화살표 방향이 반대 아닌가 싶은 경우가 있는데 영어 문장으로 생각하면 딱딱 맞아떨어짐을 알 수 있다. via @ryudaewan)
  1. 개발/관리도구
  2. 고성능 서버/데이터베이스
(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 정보처리 산업기사 1회차 문제인데 와.... 악랄하다 악랄해 ㅋㅋㅋㅋㅋㅋ via @hanalen_)
EO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