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과 관련한 이런 저런 이야기 + 책/영화 소개
두 말이 필요없는 오늘 하루(2월 9일)만 유효한 소식을 전한다. 바로 한국 애플 스토어 깜짝 할인 판매!.
아이포드 나노가 153,800원부터, 맥북 1,088,000부터, iMac 988,000부터란다. 지름신이 여러분 주머니를 노리고 있으니 제발 오늘 하루 참을 인자 세번 쓰시길... :P
맥북의 압박이 심대합니다. ㅠ_ㅜ수동 트랙백 신고합니다.http://misticblue.egloos.com/3085741
지름신이 강림하사주문버튼을 누른 후... 의식이 돌아왔습니다.이건 내가 저지른 일이 아니야.이닐꺼야! 아니라니까!이렇게 우겨 볼랍니다 :-)
모두 지름신 압박은 잘 넘기셨는지요? 저도 이번에 아주 무사히 버텼(?)답니다. :)
유혹에 약한것이 여자만이 아니옵니다..애플 스토어 메일을 보자마자 사이트에가서 구경하고 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shure 이어폰을 클릭하는 저를 보았습니다. 영국에서는 69파운드짜리야... 라고 자기위안하고 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질렀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맥북의 압박이 심대합니다. ㅠ_ㅜ
답글삭제수동 트랙백 신고합니다.
http://misticblue.egloos.com/3085741
지름신이 강림하사
답글삭제주문버튼을 누른 후... 의식이 돌아왔습니다.
이건 내가 저지른 일이 아니야.
이닐꺼야! 아니라니까!
이렇게 우겨 볼랍니다 :-)
모두 지름신 압박은 잘 넘기셨는지요? 저도 이번에 아주 무사히 버텼(?)답니다. :)
답글삭제유혹에 약한것이 여자만이 아니옵니다..
답글삭제애플 스토어 메일을 보자마자 사이트에가서 구경하고 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shure 이어폰을 클릭하는 저를 보았습니다.
영국에서는 69파운드짜리야... 라고 자기위안하고 있는 저를 보았습니다.
..
질렀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