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께서 올려주신 Peopleware 번역을 시작합니다를 이미 읽으신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Peopleware의 개정 3판의 번역을 한창 진행하고 있다. 피플웨어 : 정말로 일하고 싶어지는 직장 만들기라는 제목으로 국내에도 이미 2판 번역서가 나와있지만, 절판되었으므로 새로 구입하려는 독자분들께서는 중고책 대신 조금 기다리셨다 새로 번역된 책이 나오기를 기대하시면 좋겠다.
어쩌다보니 이야기가 옆으로 새버렸는데, 오늘 글을 쓴 목적은 피플웨어 소개가 아니라 여러분들께서 열렬히 성원해주신 해커스 애독자를 위한 이벤트 소개다. 이미 짐작하셨겠지만, 이벤트 상품으로 '피플웨어' 번역서를 골랐다. 그렇다면 이벤트 미션이 무엇일까? 2013년 10월 31일까지(시간은 아아주우 넉넉하게 드렸고 그 전에 응모하셔도 무방하다) 다음 중 하나를 골라 진행하시면 된다.
- 오탈자와 이해 안 가는 곳 정리: (독자 여러분들께 무척 죄송하지만...) 해커스 책이 워낙 두껍다 보니 1쇄에 오탈자가 존재한다. 꼼꼼하신 분들이라면 책을 읽으시다 틈틈히 정리해 최종 결과물을 이메일(노파심에서 주소를 알려드리자면: jrogue 엣뜨 gmail.com)로 보내주시면 된다.
- 독후감: 그냥 독후감이 아니라, 왜 하필 제목 옆에 '무삭제' 판이라 수식어를 붙였을까? 이를 중심으로 독자 여러분의 생각을 정리해 온라인 서점 서평이나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이메일로 확인 편지를 보내주시면 된다.
- 80년대 경험담: 한국의 개인용 컴퓨터 태동기인 1980년대에 직접 해킹한(좋은 의미로) 경험담을 재미있게 작성해 블로그에 올려주시고 이메일로 확인 편지를 보내주시면 된다. 만일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메일로 사연을 보내주셔도 된다.
각 미션별로 가장 멋지게 목표를 달성하신 한두분을 뽑아 '피플웨어' 번역서 출간 직후 바로 보내드리기로 약속하겠다. 모든 '해커스' 독자 여러분들의 행운을 빈다!
EO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