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0, 2016

[일상다반사] English for Developers 3쇄 기념 이벤트

English for Developers : IT 트렌드로 배우는 개발자 영어 독해가 지난 9월 초에 나온 이후로 2쇄에 이어 3쇄를 돌파했다는 소식을 어제 출판사로부터 들었다. 출간 기념으로 테헤란로 북 클럽 행사를 진행했는데, 3쇄 돌파 기념으로 뭔가 이벤트를 열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다음 두 가지 이벤트 내용을 정리해드리겠다(양쪽 모두 참여 가능).

  1.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English4Developers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 배너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여기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세 분을 추첨해 'English for Developers' 책을 선물로 보내드리겠다.
  2. 페이스북 내용 제안: 향후 English4Developers 페이스북에 올라올 좋은 내용이나 기획안을 이메일(jrogue 에뜨 gmail.com)로 제안해주시면 좋은 제안을 하신 독자분을 선별해 저녁(and/or 맥주) 대접을 해드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기한은 2월 마지막날까지로 정하며, 3월 1일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다. 그러면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다.

EOB

댓글 11개:

  1. 이미 구입했지만 한 권 더 받고 싶습니다. ^^

    답글삭제
  2. 상단 배너 그림에 깨알같은 세월호 리본에 감동!받고 좋아써! 버튼 꾹 눌렸답니다.
    책은 구입해서 천천히 아주 천천히 공부하고 있답니다. ㅠ.ㅠ
    작년 11월에 군 제대하고 학기 개강 전에 영어학원 열심히 다니는 막내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하소연? ㅡ.ㅡa;;;)

    3쇄 축하드립니다. 4쇄, 5쇄도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3. 안녕하세요. rss로 블로그 구독중인 독자입니다. 개발자가 되기 전부터 블로그를 읽어왔는데 올해부터는 좋은 기회를 얻어 개발자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행운이 따른다면 E4D로 영어공부도 하고 싶습니다 ㅎㅎ 3쇄 축하드려요!

    답글삭제
  4. 3쇄 축하 겸 이벤트 참여합니다!

    답글삭제
  5. 3쇄까지 책이 나오는게 쉽지 않은데, 축하드립니다. 물론 좋아요 이벤트는 참여했습니다~ :)

    답글삭제
  6. rss로 구독중인 독자입니다-
    3쇄 인쇄 축하드리며 영어에 허덕이는 개발자 입장에서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D

    답글삭제
  7. 축하드립니다. 좋아요! 눌렀습니다만 두번째 이벤트가 더 댕기네요. 하지만 떠오르는 좋은 제안이 없어서 패쓰...ㅜㅜ

    답글삭제
  8. ^^ 저도 RSS로 구독중입니다~
    3쇄 인쇄 축하드립니다~ㅋ
    항상 영어에 대한 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ㅎ
    책을 찾아보니 평점이 무려 9.0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번창하세요

    답글삭제
  9. RSS 구독중입니다. 3쇄 인쇄 축하드려요.
    늘 좋은 서평 잘 읽고 있습니다. 도서 구입에도 많은 참고를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서적 많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10. 좋아요! 누르려고 하니 이미 Liked 상태. 그래도 이벤트 참여 가능하겠죠?

    답글삭제
  11. 좋아요 누르고 이벤트 응모합니다~
    받아서 영어 독해 되는 개발자 되고 싶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