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17, 2023

[일상다반사] 유데미 '개발자영어' 보충 자료(개발자를 위한 AI 챗봇 활용 방안) 업로드와 12,000원 쿠폰 발급 소식

새해를 맞이하여 현재까지 1,500분이 신청해주셨기에 성원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보충 자료(개발자를 위한 AI 챗봇 활용 방안)를 업로드했고, 1월 21일까지 사용 가능한 12,000원 할인 쿠폰도 발행해보았다.

이번에 추가된 내용은 총 30분 정도의 분량으로 되어 있으며, 보충 D. 개발자를 위한 AI 챗봇 활용 방안 1) ChatGPT와 YouChat에 대한 소개, 2) 프로그래머를 위한 활용 사례로 구성되어 있다. AI 챗봇을 활용하기 위해 대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프롬프트가 무엇인지, 그리고 코드 작성, 코드 해석, 알고리즘 구현과 개선, 코드 리뷰와 리팩토링, 버그 발견, 코드 관례 준수, 주석 달기에 사용되는 프롬프트 예제를 소개하고 실제 ChatGPT와 YouChat에서 실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만 영어를 알면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발급한 쿠폰 정보는 12,000원 할인 쿠폰 링크 - 코드는 2023HAPPYNEW-ENGDEV이며 저렴한 최저가 가격에 강의를 듣고 싶었던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겠다.

EO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