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2, 2012

[일상다반사] 방문객 30만명 돌파 이벤트

지난 2006년 6월에 블로거로 이전한 다음에 지속적으로 애독자 여러분들께서 찾아주신 덕분에 지난 주에 30만명을 돌파했다. 딱딱한(매일 책 이야기만 하니... T_T) 내용에도 불구하고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을 드리며, (피드버너 통계에 따르면) 2790분 정도 되는 RSS 구독자분들께는 감사를 두 배로 드린다. 그래서 오늘은 색다른 이벤트를 한번 기획해보겠다. ㅋㅋ

RSS 구독자와 애독자 중에 _세 분_을 모시고 맛있는 저녁 식사를 대접하려 한다(정확한 날짜와 장소는 아직 미정이다. 단, 장소는 이동이 편리한 서울 강남 지역으로 정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이벤트만 하면 매번 걸리는 분들만 걸린다는(진짜로 그렇다! 부지런한 분들이 늘 책을 가져가셨다) 민원이 많이 들어왔기에 이번에는 공정하게 난수를 발생시켜(응?) 독자분을 뽑을 예정인데, 선정 규칙에 약간 변화를 가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성함(이번 이벤트에는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지인분들이 신청하실 경우 우선 순위가 뒤로 간다. 설마 동명이인이 많기야 할까? ㅋㅋ)과 자기 출생 연도 4자리(예: 1980)를 알려주시기 바란다(이 네자리 숫자가 작을수록 확실히 우선 순위가 앞으로 온다. 단, 미성년자분들께서는 아쉽지만 다른 기회를...). 젊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기에 이런 규칙을 만들었으므로 어르신(!)들께서는 양보를 부탁드리겠다. 아, 컴퓨터 관련 직종에 근무하거나 관련 학과에 다니시지 않아도 신청 가능하다. 다른 분야에 계신 분들을 더욱 환영한다.

jrogue 애뜨 gmail 닷컴으로 5월 15일(화)까지 신청해주시기 바란다. 다른 이벤트와는 달리 블로그 댓글은 필요하지 않다. 당첨자 명단과 이벤트 안내는 개별적으로 5월 19일(토)에 알려드리겠다.

EOB

댓글 5개:

  1. 방문객 30만명을 돌파하시다니 축하드립니다. ^^

    답글삭제
  2.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도 책인가 했는데
    강남까지 갈 수없어 아쉽습니다.
    @Sungjin_Lee

    답글삭제
  3.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벤트에는 현재 세 분이 신청하셨습니다. ;)

    - 주인장 올림

    답글삭제
  4. 현재 여섯 분께서 신청하셔서 경쟁률이 2:1입니다. 내일 밤까지 신청 받겠습니다. :)

    - 주인장 올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