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9월 09, 2020

[일상다반사]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본격 가동

지난 1년 동안 개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OKdevTV에서 매주 실시간으로 재미있는 개발 이야기를 진행해오고 있었는데, 구독자가 많이 늘어나고 호응도 좋았기에 이에 용기를 얻어 초보 개발자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려고 한다.

우선 본격 가동 기념으로 대학교 특강에 사용한 개발자 영어 시리즈 중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었고 개발자 여러분들께도 흥미로울 [개발자 영어 #3] '영어 정보 찾기와 읽기'를 전체 공개해드린다. 개발자 영어 관련 특강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jrogue@gmail.com)로 문의해주시면 된다.

9월 14일(월)부터는 Introduction to Linux Server Administration! 자료를 참고해 초보 개발자를 위해 리눅스 기초와 셸 기초를 설명하는 리눅스 업스킬 도전 프로젝트를 총 21회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구독과 시청 부탁드린다. 산전수전 다 겪은 리눅스 전문가가 어떻게 당면 과제를 해결하는지 옆에서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유튜브 채널 구독은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jnLt9NyrPI8txIiefinzw ]에서!

EOB

댓글 2개:

  1. 당장 가서 구독하고 왔습니다. 기대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유튜브 운영하면서 생기는 추가 정보도 블로그에 계속 올리겠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