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31, 2012

[일상다반사] 새로 합류한 회사 소개...

어쩌다보니 B급 프로그래머가 새로 합류한 회사에 대해 아직 소개한 적이 없었다(라고 쓰고 '홈 페이지' 구축이 좀 늦어져서...라고 읽는다. ㅋㅋ). 며칠 전에 가개통을 한 상태지만, 오늘 DNS를 변경해 실제로 홈 페이지를 개통한(아직 공사 중인 곳이 많아 이렇게 알려드리기가 조금 부끄럽긴 하다) 기념으로 이노디에스(INNODS)를 소개하겠다. 아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할 사항이 있다. 바로 회사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파일 전송 컴포넌트 소프트웨어를 다른 회사에서 출시했기 때문에 조금 혼란스러울지도 모르겠는데, 사명으로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 열심히 노력할 계획이다.

간략하게 이노디에스에 대한 소개를 하자면, (클라우드 포함) 고성능/고가용성 시스템과 차량용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는 회사다. 신생(이라고 쓰고 신장 개업이라고 읽자) 회사라 아직 솔루션이나 패키지 형태로 된 제품을 본격적으로 소개하기는 조금 이른 감은 있지만, 올해 안으로 뭔가 흥미로운 제품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수 있지 않을까 강하게 희망하는 중이다. 기술 회사라는 특성에 맞춰 홈 페이지를 구축할 때도 최대한 도움이 되는 내용을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만들었는데, 스마트카, 클라우드, 오픈소스 등을 다루는 기술 블로그를 중심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

가장 최근에 올린 [스마트카] CAN 표준이 차량에만 쓰일까요?를 읽어보시면 이 기술 블로그의 성격을 눈치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앞으로 '컴퓨터 vs 책' 블로그에서는 기술적인 내용을 줄이고(하긴 요즘은 계속 '책'만 줄기차게 다루고 있긴 하다. 낄낄. 경영/경제 블로그로서 여러분들을 계속해서 찾아 뵙겠다.), 이노디에스 기술 블로그에서 유익하면서도 흥미로운 여러 기술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올려드릴 계획이므로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다.

뱀다리) 애독자 여러분들께 늘 감사드리며, eXtreMe TRACKING 기준으로 30만명 돌파가 머지 않았기에(그냥 평상시처럼 방문해주시면 4월 말이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조만간 재미있는 이벤트(!)를 약속드린다.

EOB

댓글 5개:

  1. 저희 회사랑 가깝네요? 한번 놀러 오시죠~!

    답글삭제
  2. 정말 걸어서 10분도 안 걸리는 지척이네요(길 따라 죽 올라가면 된다는...). 4월 중순에 연락 드리고 놀러가겠습니다.

    - 박재호 올림

    답글삭제
  3. 새로 회사를 차리신 모양? 축하드립니다. 회사 구경좀 시켜 주세요. ^^;

    답글삭제
  4. 강남역 근처에 오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 박재호 올림

    답글삭제
  5. 다음주 월,화 과학기술회관 건물에서 강의가 있습니다. 점심때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