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13

[일상다반사] RSS 구독자 3333명 돌파 기념 이벤트

'컴퓨터 vs 책' 애독자 여러분들께서 꾸준히 RSS 구독을 해주신 덕분에 (RSS 특성상 정확한 통계는 파악하기 어렵지만) 어느 순간 구독자 수가 3333명이 넘어섰다. 올해부터 정신차리고 주 2회(현재는 화-토) 재미있고 흥미로운 소식을 전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재 발굴에도 신경을 쓸 계획이다. 한동안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이벤트를 전혀 열지 못했는데, 오늘 기습적(?)으로 이벤트를 기획해봤다. 선물은 지난번 [일상다반사] MongoDB NoSQL로 구축하는 PHP 웹 애플리케이션 번역서 출간이라는 글에서 소개드렸던 MongoDB NoSQL 번역서다. 이 책 성격은 어느 독자분이 올려주신 서평을 보면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것이고, 특히 PHP와 MongoDB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 적합하다.

독자 여러분을 위해 총 다섯 권을 준비했고, 응모 방법과 공지 사항을 간략하게 정리한다.

  1. 응모 기한: 7월 18일(목) 23시 50분까지다.
  2. 이벤트 응모 대상: RSS로 구독한 블로그 애독자(라고 썼지만... RSS 구독 여부는 확인할 방법이 없다. ㅋㅋ)
  3. 이벤트 당첨 방식: 이번에는 아날로그 식으로 제비를 뽑아볼 생각이다.
  4. 우편물 배송 방식: 이번에도 역시 기존과 마찬가지로 일반 우편 발송을 따른다. 등기나 택배를 이용할 경우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5. 신청 방식: jrogue@쥐메일(gmail이라는 사실을 다들 아실거다).com로 편지를 보내주시라. 전자편지 작성 방식: 전자편지 제목은 '[3333] 이벤트 신청'으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다. 본문 내용에는 신청인 이름, 주소, 우편번호(!)를 적으면 된다.
  6. 당첨자 발표: 7월 20일(토) 오전에 간단하게 블로그 글로 결과를 올려드리겠다. 스팸 편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email 앞부분 일부 주소만 공지할 생각이다.

일일이 답장이나 댓글을 드리지 못하더라도 애독자 여러분들의 열렬한 성원(댓글, 트위터 멘션, 기타 등등)은 맘 속으로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RSS 구독자가 5000명이 넘으면(이런 날이 오기는 올까?) 화끈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므로 기대하시기 바란다. :)

EO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