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25, 2007

[일상다반사] (연말특집) 블로그 애독자 이벤트

지난번에 블로그 4주년 독자 이벤트를 열어서 선착순으로 책을 분배했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눈이 빠지도록 '컴퓨터 vs 책' 블로그만 들여다 보는 애독자(?)가 행운을 낚아채었을텐데... 기존에 블로그 댓글과 수동 트랙백(?)을 열심히 올려주시는 애독자분들께 행운이 돌아갔는지는 도저히 알 방법이 없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조만간 다른 기회를 만들어드린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말특집 애독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이벤트 대상 도서 중에 기술 서적부터 보자. 책을 협찬해주신 에이콘 출판사와 한빛미디어에 감사드린다.





다음으로 비기술서적을 보자.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는 책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이 있는데, 올 한 해 동안 '컴퓨터 vs 책' 블로그에 한번이라도 댓글이나 수동 트랙백을 작성(내용에 제약은 없다)하신 분을 대상으로 한다. 단, 지난번 4주년 이벤트에 _당첨_되어 책을 받아가신 분은 응모 대상에서 자동으로 제외된다.(책 여러 권 받겠다는 욕심은 일찌감치 버리시라!) 여러 독자분이 동시에 동일한 책을 놓고 경쟁(?)을 벌일 가능성도 있는데, 이럴 때는 주인장 마음대로 고르는 적극적인 참여도를 보고(댓글 개수와 댓글의 날카로움) 최종 당첨자를 선정하겠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1월 30일(금) 오후 23시 55분까지로 제한하며, 행사가 종료되어도 주인을 찾지 못하고 남은 책은 재활용으로 분류되겠다. 물건 배송(?)은 12월 7일 전에 처리하겠다.



아무쪼록 RDONLY 블로그의 대명사인 '컴퓨터 vs 책' 블로그를 거미줄 치지 않도록 댓글과 트랙백으로 도와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이 올려주신 댓글과 트랙백에 일일이 댓글을 다시 달지 않더라도 마음은 항상 감사로 충만해 있다는 점을 분명하게 말씀드린다. 말과 마음이 아니라 물질(?)로 확실하게 여러분께 보답하는 차칸 주인장에게 박수를... 짝짝짝.



(주의) 다시 한번 이벤트 신청 방법 공지: 책을 고른 다음에 댓글로 올려주시고 jrogue군 지메일 계정(jrogue 엣엣엣 gmail)으로 책을 받을 주소를 보내주시면 된다. 싹쓸이(?)를 막기 위해 1인 1권만 가능하며 비용절감을 위해 발신자(블로그 주인장이 공짜로 보내주겠다는 말이다. :P) 부담 _일반_ 소포로 발송하므로 반드시 우편번호를 포함해서 정확한 주소를 기재해주시기 바란다. 되도록 회사 주소를 적어주는 편이 우편물 손실 확률을 줄일 것이다. 반드시 택배로 받아야 직성이 풀리는 분들은 택배 착불 신청을 해주시면 되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지도 모르겠다. :)



(추가) 애독자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차최종 이벤트 신청 결과를 발표하겠다. 당첨자 목록은 다음과 같다.




  •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airgetlamh9님
  • 이클립스 RCP: tzara님
  • 오픈 소스 툴킷을 이용한 실전 해킹 절대 내공: elixir님
  • 잭 웰치: 끝없는 도전과 용기: 아크몬드님
  • 신들의 사회: 색맹의 카멜레온님
  • 자본주의 250년의 역사: 주형님
  • 롬멜: zizukabi님(직전 포스팅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 대한민국 진화론: 지아님


그리고 석우님에게는 저녁 식사권(?)을 드리도록 하겠고, 고양이님에게는 책 대신 훨씬 더 좋은 선물(?)을 드리며, 늘벗님에게도 다른(당연히 더 좋은) 책을 선물로 드릴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아직 '롬멜'과 '웹 사이트 분석의 기술' 책 한 권이 남았는데, 만일 11월 30일까지 신청자가 없으면 일반 독자에게 기회가 넘어간다 (만일 추가 댓글이 없다면 11월 30일 23시 55분 이후에 먼저 신청하신 분께 드릴 계획!!!). 다시 한번 애독자 여러분의 이벤트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만 =============3



EOB

댓글 13개:

  1. "자본주의 250년의 역사"를 신청합니다. :-)

    답글삭제
  2. 기다리던 이벤트가 시작되었군요. =)
    "롬멜"을 신청합니다.

    이벤트에 책신청 댓글만 달지 않았나 모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오픈 소스 툴킷을 이용한 실전 해킹 절대 내공'을 신청합니다.
    이런 멋진 이벤트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답글삭제
  4. 저번에도 주말에 이벤트 하시더니..
    또 놓칠뻔 했네요;;
    '대한민국 진화론' 신청합니다.

    저 'F'에요.. ㅠㅠ (맞나;;)

    답글삭제
  5. 저는 블로그 주인장과의 식사권 ^)^

    답글삭제
  6. 잭 웰치: 끝없는 도전과 용기
    신청합니다

    군생활중에 RSS구독기로 틈틈히 포스팅 읽고 있는 아크몬드입니다.

    답글삭제
  7. 나도 되려나?
    신들의 사회~
    구매 후보 리스트에 있어서 말이죵.

    답글삭제
  8. "자본주의 250년의 역사"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9. 충실한 애독자 임을 밝히며....
    (일단 포석을 깔아둡니다 ^^;)
    '신들의 사회'응모합니다.
    참고로 옛날에 추천하신 '빼앗긴자들'을 지금도 가끔 읽고 있는 독자임을 밝혀둡니다.
    (굳히기?)

    답글삭제
  10. 물론 참여해야죠. '이클립스 RCP' 신청합니다 ㅎ

    답글삭제
  11. '오픈 소스 툴킷을 이용한 실전 해킹 절대 내공' 신청합니다. 주로 읽기만 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청합니다.

    답글삭제
  12. 색상의 카멜레온이라면 저일까요?
    카멜레온이 달리 없으니...그렇겠지요.
    이벤트에는 잘 당첨이 안되는 체질인데 매우 기쁩니다.

    답글삭제
  13. 아직 웹사이트 분석의 기술 신청한분 없나요? 없으면 신청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