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14, 2009

[끝없는 뽐뿌질] 한국 애플 온라인 스토어 할인 행사(1월 14일 오늘 하루)



매년 1년에 한번씩 애플에서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는데, 그 날이 바로 오늘이다. 지름신이 내려올까봐 감히 클릭하기 두려웠지만, '특별 할인' 노래를 불러줘도 할인폭이 그자지다지 커지 않으리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온라인 스토어에 한번 들어가봤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ㅋㅋ 아이포드 터치를 25,000원 정도 할인해주고, 신형 맥북은 15만원 정도 할인해준다. 뭐 이 정도 할인폭으로는 전혀 뽐뿌질이 안 와닿으니 천만 다행이다.



진짜 혹시 아이포드 터치 등을 구입하려고 마음먹은 독자분이 계시면 오늘 행운을 빈다. :P



EOB

댓글 5개:

  1. 아이리버 Clix+와 아이팟터치, 둘 중에서 저울질을 하고 있어서 어제 밤에 들어갔더니 할인을 하더군요.... 온라인 스토어라서 할인하나 했답니다.

    할인폭이 정말 장난이더군요. :(

    오타발견! 그자지 -> 그다지 헤헤 (눈에 들어오는 단어라는 것이... ㅠ.ㅠ)

    답글삭제
  2. ㅎㅎㅎ 오타가 너무 재미있어서... 저도 실신. ;)

    수정했습니다. 꾸벅~

    - jrogue

    답글삭제
  3. 이번 기회에 Nike+ 수신기를 구매할까 생각해 봤지만, 지원하는 운동화를 추가로 사야 한다는 사실에 그만 창을 닫고 말았습니다..

    답글삭제
  4. 한달전에....아이맥 샀는데..에이씽~ ㅋ

    답글삭제
  5. 할인폭에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1녀에 한번인데 하나쯤 사줘야 할것 같아서 Nike+ 스포츠킷 구입했습니다.
    전에 구입한건 분실 ㅠㅠ

    답글삭제